본문내용 바로가기

요즘 여성알바 구할때는 인터넷으로 구해요.

자유게시판
요즘 여성알바 구할때는 인터넷으로 구해요.
  • 작성자 : 여우알바
  • 작성일 : 2023-03-31 12:40:30
저는 대학생이라 용돈벌이겸 알바를 하고있어요. 카페나 음식점 서빙같은건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온라인 마케팅 일을 하고있는데 시간대비 효율이 좋아서 만족하면서 일하고있답니다.

여우알바는 어떤일을 하는건가요?
저는 주로 SNS마케팅과 블로그 포스팅 업무를 하고있어요.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원고를 제 블로그에 올리는 간단한 작업이랍니다. 글재주가 없어도 가이드라인이랑 키워드를 다 제공해주기때문에 쉽게 일할 수 있어요. 가끔 체험단 활동도 하는데 이건 업체에서 무료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받고 후기를 쓰는 거랍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광고주들이 있어서 원하는 분야의 홍보활동을 골라서 할 수 있답니다.

여성알바 어디서 구하나요?
요즘엔 코로나때문에 밖에 나가기 무서워서 재택근무 위주로 알아보고 있었어요. 근데 막상 찾아보니깐 대부분 남성위주의 일자리밖에 없더라구요. 그러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이 디지털노마드에듀라는 교육기관이었어요. 여기는 다른곳과는 다르게 수강료 전액 환급이라는 시스템이 있더라구요. 어차피 일하는 방법 배우려고 학원다니려면 돈내야되는데 여긴 그냥로 배울 수 있으니 손해볼껀 없겠다 싶어서 상담받아보고 등록했어요.

교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제가 들은 과정은 한달반짜리였어요. 처음 일주일동안은 강의보면서 블로그 개설방법, 운영방법 등 기초적인 부분들을 배웠어요. 그리고 나머지 기간동안 본격적으로 수익형 블로그를 만드는 연습을 했답니다. 매일매일 1개씩 홍보글을 쓰고 강사님께 카톡으로 피드백 받는 방식이에요. 이렇게 45일간 꾸준히 글을 쓰면 그동안 쓴 글이 많아져서 사람들이 많이 유입된답니다. 그러면 그때부턴 하루에 10만원씩 벌리더라구요.

처음엔 이게 진짜 될까 싶었는데 실제로 해보니깐 되더라구요. 역시 노력하면 안되는건 없나봐요. 혹시라도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남겨놓을테니 들어가서 구경해보세요~
이전글 다음글
리스트 수정 삭제 답변 글쓰기